▶ 2022년 12월 5일(월), 창립 20주년 기념 첫 그랜드테이스팅 성황리 개최
▶ 동원와인플러스 전체 80여개 브랜드 및 첫 선뵈이는 신규 브랜드에 뜨거운 현장 분위기
▶ 럭키드로우, 시크릿 와인 테이스팅 등 다양한 프리미엄 행사 마련
동원와인플러스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믈리에, 와인 업계 관계자 및 전문인을 대상으로 하는 그랜드 테이스팅“D”Wine Library 을 지난 5일 성황리에 마쳤다.
2003년 설립 이래 최초로 진행한 그랜드 테이스팅“D”Wine Library”는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 사전 예약 마감이라는 뜨거운 관심과 함께 당일 현장에서도 약 400명 이상의 많은 참여자들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최초 시음회인 만큼 이날 행사에서는 동원와인플러스의 전 레인지인 뿐만 아니라 신규 런칭 예정인 미국 나파밸리, 프랑스 보르도 와인 등 약 80개의 브랜드, 총 400여종의 와인을 선보였으며, 호주의 칼레스케, 스페인의 낙낙, 아르헨티나의 파이로스 와이너리 관계자가 방한, 직접 시음 부스를 운영하여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날 그랜드 테이스팅“D”Wine Library 에서는 나파밸리 특급 와인 퀸테사(Quintessa)의 WE100점 와인 테이스팅, 프랑스 세계 5대 샴페인 하우스이자 세계 샴페인 시장 점유율 2위인 로랑페리에(Laurent Perrier)의 최상위 로제 샴페인 알렉산드라 로제(Alexandra Rose), 그리고 스페인 리오하의 명가 파우스티노 그랑 리제르바의 첫 빈티지인 1955 시음 등 특별한 시음 이벤트 및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되어 화제를 불러 모았다.
㈜동원와인플러스 마케팅팀은“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업계 분들을 대상으로 최초로 동원와인플러스 모든 와인을 선보였다는 점이 매우 뜻 깊고 보람차다.”며“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 다양한 행사로 인사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