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EVENT

뉴스

현재페이지 위치

home 2depth News & Event 3depth
제목
동원와인플러스, 경자년 쥐띠 해 기념 와인 ‘볼베르’ 한정판 출시 (2019.12.23)
등록일
2020.05.12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쥐띠 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동원와인플러스, 경자년 쥐띠 해 기념 와인 ‘볼베르’ 한정판 출시


- 황금 쥐 그림과 사자성어 거가대족(巨家大族)이 새겨진 라벨로 더욱 특별한 선물 -

- 국내외 평론가와 전문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스페인산 프리미엄 와인 -

 

 

 

동원와인플러스(대표 신영수)가 경자년(庚子年) 쥐띠 해를 맞아 새해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신년 기념 와인 ‘볼베르(Volver)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볼베르 스페셜 에디션’은 경자년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동원와인플러스와 스페인 유명 와이너리 보데가스 볼베르가 공동 기획한 와인이다. 와인 라벨에 황금 쥐 그림과 함께 ‘대대로 집안이 번창한다’는 뜻의 사자성어 거가대족(巨家大族)을 새겨 선물을 받는 이의 행복과 풍요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볼베르 스페셜 에디션’은 스페인 라만차 지역의 100% 템프라니요 품종 포도로 만든 와인이다. 단일 포도밭의 수령 50년 이상 포도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로 소량 생산하는 와인으로, 자두와 체리의 영롱한 베리 향과 함께 허브와 오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다크 초콜릿의 향미도 즐길 수 있다.

 

‘볼베르 스페셜 에디션’은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수차례 90점 이상의 고득점을 받고 있으며, 국내외 와인 전문 매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레드 와인이다. 다양한 육류 요리는 물론 한식과도 잘 어울려 새해맞이 식탁에서 함께 즐기기 좋다.

 

동원와인플러스 관계자는 “예로부터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쥐띠 해를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와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쥐띠 기념 와인을 시작으로 매년 십이지의 상징 의미를 담은 기념 와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볼베르 스페셜 에디션’의 용량은 750ml이며 가격은 78,000원이다. 전국 와인하우스, 가자주류, 그 외 주요 와인샵과 호텔 델리샵 등에서 30일부터 2,020병 한정 수량 판매된다.